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D-77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사천 올리브 짜파게티 요리)

by DeveloperJKM 2020. 3. 3.

집에 있는 라면입니다.

라면이 갑자기 급 땡길 때가 있어요

ㅎㅎㅎ

그리고 만들기도 간단하기 때문에~~!

주저없이 꺼내어봅니다!!

흐음....

농심의 짜파게티와 너구리가 있네요

 

농심 너구리 짜파게티

그래서~~!!

짜파구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라고 생각했지만...

다이어트를 해야하고

곧 나가야 하기 때문에

 

비율도 짜파게티가 5개 

너구리가 2개가 있으니까

짜파게티를 간단히 먹고 나가려 합니다

 

"짜파게티 너로 정했다!!!!"

(Feat. 포켓몬스터)

자취생을 살아남기

냉장고 비우기 프로젝트 - 사천 짜파게티

 

시중에도 사천 짜파게티를 팔긴하죠

 

사천 짜파게티

집에는 올리브 짜파게티만 있으니까

여기에 고춧가루를 넣어서 먹을 거에요

그러니까 사천 ㅎㅎㅎ 고추기름은 뻇습니다

 

아주 간단하죠

일단 물을 끓여서

라면을 익을수 있도록 풀어줍니다

저는 살짝 꼬들한 면을 좋아해서

어느정도만 익히고 물을 빼줍니다

 

 

그 다음 스프를 넣어주시고

그담에 올리브 유를 넣어줍니다

스프와 올리브 유를 넣을때도 

라면을 끓여줄 예정이니

물을 너무 다 버리지 마세요

물을 다 버리는 퍽퍽해집니다.

짜파게티 스프 첨가

그렇게 해서 고춧가루를 넣어주면...

(사진을 못 찍엇네요..)

 

냉장고 비우기 프로젝트이기 때문에

냉장고의 치즈를 꺼내어서 위에 덮어 줘 봅니다

비주얼은 그래도 그럴싸하죠??

그렇지만 뭔가 허전한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그래서~~~~!!!

계란을 꺼내서 노른자를 위에 얹어 주었습니다

노른자를 풀어서

치즈와 함께 비벼서 먹어보았습니다~!

이건 꼭 드세요 두번 드세요!!!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요~~!

저는 또 노른자를 좋아라해서

 

짜파게티 완성

도대체 다이어트는 언제 하냐구요??

ㅎㅎㅎ 저는 지금 짜파게티 다이어트 중이랍...헛헛...

아시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ㅎㅎㅎㅎ

 

오늘도 이렇게 냉장고 비우고

저는 일을 하러 잠시 나가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