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D-76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 갈릭 스파게티

by DeveloperJKM 2020. 3. 4.

백수가 되고 나서 몸무게가 급격히 불어서

70Kg를 훌쩍 넘었더랬죠(거의 73정도??)

그리고 안되겠다 운동을 시작해야겠다 해서

운동을 하고 처음 기록을 했을 때가

69Kg로 였습니다

그 이후로도 꾸준히 운동한지가

어느덧 3주정도 된 거 같아요

 

체중 변화

저의 목표 체중인 64Kg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64Kg까지 감량하고 66Kg에서 유지할 생각입니다

집나갔던 복근들도 조금씩 돌아오구 있네요

 

 

기쁜 마음에 ㅎㅎ 큰 맘 먹고

파스타를 해 먹어 보았네요

아시죠 파스타가 땡기는게 아니라

냉장고 비우기.... 헛헛...

 

어제는 짜파게티 오늘은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 갈릭 스파게티

 

알리오 올리오 스파게티 재료

주재료는

스파게티 면, 올리브유 

그리고 마늘

입니다

 

일단 마늘을 잘 씻어서 썰어드립니다

썰고보니 그릇이 차고 넘치겠네요

꼭지를 먼저 따고

슬라이스해서 잘라줍니다

 

마늘 썰기

 

소고기 목심

냉동실에 저번에 먹다가 조금 남은 소고기가 있길래

주저없이 꺼냈습니다

냉장고 비워야죠~~~!!

그담에 소금과 올리브 유를 준비해 둡니다

 

백설 구운소금과 올리브유

요즘은 어딜가나

쉽게 구할 수 있는 올리브 유와 소금이네요

집에 있으니 써먹어야죠 ㅎㅎ

냄비에 물을 붓고

올리브 유를 1큰술, 소금 1스푼 정도

넣고 물을 끓여줍니다

소금은

스파게티 면의 간을 위해서 

올리브 유는

면이 서로 붙거나 냄비에 눌러붙지 않게 

하기 위해서 넣어줘요^^

 

스파게티 면 1인분

며칠전에 티비를 보니까 

스파게티 면 1인분이 500원 동전 하나 정도다

100원 동전 하나 정도다

말이 많았는데요

 

저는 500원짜리 동전 하나 정도

잡아서 끓는 물에 넣어드립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옆에 

프라이팬을 준비해서

슬라이스 해 놓은 마늘을 올리브 유에 볶아줍니다

거의 튀긴다고 봐야죠?? ㅎㅎㅎ

캬라멜 라이징 될 때까지~~!

센 불에 말고 중간이나 약한 불에 해주세요

 

마늘 튀기는 중입니다

마늘은 너무 많이 넣은 거 아니냐구요??

ㅎㅎㅎ 마늘이 몸에 좋다구 해서 ㅋㅋㅋ

너마늘~~~~~~~!!(지송....^^;;;)

 

그리고 소고기도 같이 넣어서 

스테이크 마냥 튀겨버립시다~!!

보기만해도 비주얼은 제 기준으로 합격입니다~~!!

ㅋㅋㅋ

티비보면 이런거 마니 하자나요

스파게티 면발 익었나 안 익었나 

벽에 던져서 확인 하는 ㅋㅋㅋ

저도 한번 따라해봅니다 ㅎㅎㅎ

스파게티 면발 확인

면은 잘 익었네요

물은 따로 빠지게 체로 걸러줍니다

그리고 동시에 프라이 팬으로 쏙~~!!!

해서 같이 볶아주면~~~!!!!!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완성(feat. 목심 스테이크)

 

오늘은 칼로리가 엄청 배에 들어가겠네요

괜찮습니다.. 오늘만큼은 

내일 또 운동하면 되잖아요....

저는 사실 먹으려고 운동해요 ^^;;

 

제가 이 알리오 올리오를 좋아하는 이유는

별 다른 소스 없이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점!!!

(사실 이거밖에 할 줄 모른 건 비밀입니다 ㅎ)

 

이렇게 오늘 또 맛있게 먹었으니

내일 또 열심히 달려야겠군요~!!

너무 쉬우니 시간 괜찮으시면

한 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