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D-78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만두 튀김과 치킨 데리야끼 봉)

by DeveloperJKM 2020. 3. 2.

어제는 친구가 집을 방문했습니다~~!

코로나 여파로 제가 집으로 나가지도 않고

ㅎㅎㅎ

만나서 해야 할 얘기도 있다보니

친구가 저희 집으로 오기로 했답니다

 

마침 친구가 제주도에 갔다왔다면서

오메기 떡과 와인을~~~!! 두둥~~~!

떡과 포도주라....

흐음.. 뭔가 종교적인 느낌이 드는 것은...

헛헛 

 

와인과 오메기 떡

 

오메기 떡이 한 팩에

4가지 종류가 들어가 있네요^^

인절미, 시루, 견과류, 들깨가루(?)

인 것 같은 데 마침 출출하니

바로 뜯어서 먹어보았습니다~~!!

저는 씹히는 식감을 좋아라해서

견과류가 제 입맛에 딱이네요

 

그렇게 한창을 회의하고 이야기 나누다보니

시간이 어느덧 저녁 8시가 넘어갔네요....

 

친구도 온김에 밥이라도 해서 먹어야 하나 했는데

친구는 다이어트를 결심해서 말렸지만ㅋㅋ

제가 막 냉장고 비우기 프로젝트를 실행합니다

ㅎㅎㅎㅎ

간장으로 맛을 낸 직화 데리야끼 봉

치킨 봉입니다 맥주 안주로 그만이죠!!!

헛헛... 근데... 맥주는 요즘 잘 안마시니 한참

냉동실에 있었으니... 불쌍한 것...

제가 꺼내서 친구 배에 넣어 주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꺼내서 해동을 시키고

저희집에는 에어 프라이기는 없지만

광파 오븐이 있지요~~!!

 

광파 오븐

광파오븐을 10분 정도 예열하고

20분정도 구워 놓고

바로 만두를 꺼내서 튀겼습니다~~!

교자만두

이 만두는 왜 줄지를 않는 걸까요??

거의 몇 번을 계속해서 나타나는 걸 보아하니....

양이 어마어마 하게 많은 듯합니다

아주 칭찬해 가성비와 가심비 모두 잡았습니다 ㅎㅎ

 

 

만두 튀김

그렇죠 역시 만두는 튀겨야 제 맛이죠~~!

소스는 초 간단하게

간장에 식초를 넣고 고춧가루를 풀고 설탕 조금 넣어서

근데.... 치킨 봉이 아직 덜 익었어요

뭐... 시간 많으니까~~ 만두 튀김 먼저 비우고

그다음에 치킨 봉을 먹도로 하지요 ㅎㅎ

 

넘나리 맛있는 것

만드는 건 한참이지만

먹는건 게 눈 감추듯 금방이네요~~!!

 

저와 홀린듯이

정신없이 먹고나서 

정신차린 친구는

집에 가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면

러닝을 한답니다...헛헛헛...

악마의 유혹~~~!

 

그러고보니.... 너무 맛있게 먹다보니...

치킨봉은 촬영도 못하고

냉큼 집어넣었네요.;;;;

 

그래도 친구 덕에

냉장고 비우기 프로젝트를

무사히 실행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