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D-83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돈까스 샌드위치 (가츠산도)

by DeveloperJKM 2020. 2. 26.

몇 달 전인가??

신사동에 있는 맛집이라고 해서

도산 분식을 찾아가 본 적이 있습니다

이미 널리널리 유명해서

따로 얘기 안해도 다들 아실거 같아요

 

도산분식 

저 역시 떡볶이를 너무 사랑하고

분식을 엄청 좋아하는 사람인지라

유명하다고 하길래 가서 먹어보았더랬죠

 

육회 김밥, 도산비빔면

떡볶이, 돈까스 샌드위치

이렇게 시켰었어요

음식은 정말 다 맛있었습니다

이런 사기캐가 다있나 하면서

바로 흡입했던 기억이...

 

도산분식 돈까스 샌드위치

도산 분식 풍경은 

레트로 느낌이 물씬 나는 곳이었어요

그릇들이나 델몬트 물병도 그렇고 ㅎ

 

거기에서 돈까스 샌드위치가 있어서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가츠산도라고도 하죠)

어쩌다 보니 도산분식 홍보를... 헛헛....

 

마침 집에 대형마트에서 사서

먹다가 남겨놓은 돈까스가 하나 남았더랬죠

참.... 냉장고에 자투리로 별 게 다 있네요..

그래서 ㅎㅎㅎ 거두절미하고 만들어봅니다

 

냉장고에서 재료를 꺼내봅니다

식재료 돈까스 햄 식빵 

식빵 1조각

돈까스 (등심)

햄 1 슬라이스

(슬라이스 햄이 여러 개인 줄 알고 속았답니다...)

나중에 치즈가 있으면 좋을 거 같아서 추가하고

계란 1알

 

요즘 거기다가 매일 쌀을 먹었더니

조금 물리는 감이 있어서

정통 브런치로다가 ㅎㅎㅎ

돈까스 샌드위치를 만들어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만

식빵이 한 장뿐이라...... 이런 식빵...;;;;

 

그냥 가볍게 플레이팅 하는 정도로만 해서

브런치니까 간단히 만들어서 먹어보도록 하죠

 

햄을 굽습니다

햄은 바로 구워줍니다 유통기한이 좀 남아있긴 하지만

오래됐을지... 해서

바싹 구워주고 동시에 

돈가스는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해동시켜줍니다

기름이 엄청 튀네요!!!

햄을 굽자마자 바로 바꿔서 돈까스를 넣어서 

튀겨줍니다

돈까스 튀김

 

돈까스를 튀깁니다 빠삭하게!

빨리빨리 하다 보니 막 두서없이 진행되는 것 같아요

튀기는 동시에 ㅋㅋㅋ 식빵은 토스트기에 넣어서

구워줍니다 

오.... 일하다 보니 갑자기 멀티 태스킹이 되는

저를 보면서 놀라움에... 감탄을 잠시 ㅎㅎㅎ

기름을 팬 전체에 두르면 나중에 설거지도 그렇고 해서

적당히 둘러서 기울여서 튀겨주었어요!!

투철한 절약정신!!!!

 

 

이제 식빵 위에 햄을 올려주고 

그위에 치즈를 올려주고

차곡차곡 쌓아줍니다

 

식빵 위에 햄 치즈... 응...??

맥도널드 BGM이 머리를 스쳐 지나갔네요....;;;;

 

이렇게 정리를 해줬습니다

차곡차곡 쌓는 것은 편하신 대로 넣어주시면 돼요

좀... 느끼하려나요??

햄에 치즈에 돈까스까지...

완전 고칼로리....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케첩을 위에 잘 뿌려줍시다

 

브런치니까 서니 사이드업(반숙)으로

해서 계란도 튀겨(?)

봅니다 ㅎ

돈까스 샌드위치

돈까스 샌드위치(가츠 산도)

이번에도

초간단 요리로다가 만들어봤습니다

사실 요리라기보다...

저는 조리에 더 가깝죠...;;;

다 되어있는 것들을 가지고 하는 것들이다 보니 ㅎㅎ

 

히말라야 핑크솔트와 후추 (통은 WMF)

계란이 밍밍할 수도 있으니...

핑크 솔트와 후추를 첨가해줍니다

그라인더에 가는 맛이

또 요리하는 맛 아니겠습니까?ㅎ

돈까스 샌드위치 브런치

이렇게 해서 마무리했습니다

돈까스 샌드위치라고 하기엔 너무 초라하네요

야채도 없고.....

그렇다 보니...

도산 분식의 돈가스 샌드위치 같은 느낌을 

상상했지만...

초라합니다 그렇지만 제가 먹기에는 충분한 것 같으니

패스~~~~!

그래도 이 정도면 집에 있는

냉장고 털기로 만족합니다

잠시 감상에 취해봅니다 ㅎㅎ

 

돈까스 샌드위치

 

계란을 탁 터트려서

한 입에 쏙 넣어 봤습니다

어윽... 생각보다 맛있네요!!

제가 만들어서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역시 재료가 좋았는가 봅니다

돈가스도 바삭바삭하고

계란 노른자에 케첩이

잘 어우러져서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담백했어요

ㅎㅎㅎ

 

조만간 냉장고가 다 비워지면

 재료를 잘 사서 다시 한번 

만들어 먹어봐야겠어요

그때는 야채도 넣고 

어플로 레시피도 확인해보고 

잘 만들어보도록 하죠

그래서 오늘도 역시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냉장고 비우기 프로젝트 성공입니다!!!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