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비비고 진한 교자 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by DeveloperJKM 2020. 4. 5.

비비고 진한 교자 칼국수 내돈내산 후기

오늘은 일요일이라 아침을 간단하게 때우고 움직일 예정이에요~~! 그래서 집에 있는 비비고 진한교자 칼국수를 먹고 움직여봅니다!!! 비비고는 이제 거의 자취생들의 필수품이 되지 않았나 싶어요??? ㅎㅎ 이런저런 음식들을 너무 간편하게 조리해서 바로 먹을 수 있어서 믿고 먹는 브랜드 입니다!!! 그럼 비비고 진한교자 칼국수~~! 호로록~~!!! 한 후기 살짝 남길게요!!!


비비고 진한교자 칼국수

밀가루와 야채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비비고 진한교자 칼국수는 -18도 이하의 냉동보관입니다!! 
큰 봉지에 들어있는데 1인분씩 소분되어져 있어요!! 이건 참 저같은 사람을 위해서 이렇게 포장도 1인분씩 나눠 놓는건 아주 바람직한 일인듯해요!! 확실히 자취생들과 적당한 양을 위한 사람들에게 맞춤형으로 나온 비비고 칼국수입니다!!



뒷면에는 조리법과 조리시 주의사항이 적혀 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합니다!! 일단 평소 먹는 라면의 물양 보다 적게 해서 조리하라고 되어 있네요 물의 양을 지켜서 조리하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자세하게 명시 되어 있습니다!!

집에 또 계랑기가 없을 수도 있잖아요??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물의 양을 종이컵 기준으로 친절하고 자세하게도 설명해주었습니다!!! 크~~~~~~~! 이런 섬세함!!! ㅎㅎㅎ



비비고 진한 교자 칼국수의 비법 소스입니다!! 그렇겠죠? 요리는 각자만의 노하우가 담겨있으니까요. 비법 소스!! 

맛으로 승부하겠다는 각오가 느껴집니다.. 스프도 아니고 그냥 소스도 아니고 비법이라..?? 무엇일까요?? 내심 궁금해집니다

진한교자 칼국수를 뜯으면 이렇게!! 물만 넣고 끓일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참 편리하쥬??

야채까지 갓 채썰어서 얼려놓은 듯한 느낌입니다!! 이건 편리해서 너무 좋으네요!! 진한 교자라는 이름만큼 작은 만두도 3-4개 정도 들어있습니다!! 저는 만두를 조금 더 넣어서 같이 먹었어요!!

음... 일단 비주얼은 보기 좋으네요!! 칼국수와 만두 그리고 야채 일체형으로 깔끔하고 보기 좋게 담겨져 있습니다!! 조리법은 간단해서 물에 넣고 끓이기만 했더니 사진을 못 찍엇네요..


야채가 냉동되어 있었어서.. 좀 식감이 안 좋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식감도 좋고 만두도 맛있고 특히 국물이 진하니 깊은 맛을 내줍니다!! 아무래도 비법소스가 또 한 건 한듯한 느낌입니다! 그리고 느낌이 마치 그.... 명동의 유명한 만두 칼국수 집이 생각나네요?? ㅎㅎㅎ 그나저나 이렇게 잘 만들어 놓으면... 가게들 다 망하는 건 아닌지....  CJ 대기업에서 이런 브랜드까지 만들어서 맛 좋고 품질 좋은 제품들까지 내 놓으면... 저는 좋지요 ㅎㅎㅎ 칼국수 면발도 탱글탱글함이 살아있고, 오랜만에 먹는 칼국수인지라 거의 흡입하듯이 먹어버렸네요 ㅎㅎ


네.... 사실 리뷰라고 하기도 참 민망하지만!! 이렇게 마무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잠시 나가봐야해서요! 오늘같은 날 점심을 칼국수 한끼 든든하게 어떠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