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농심 앵그리 너구리 라면 (RtA 라면)을 드디어 먹어봅니다

by DeveloperJKM 2020. 4. 2.

농심 앵그리 너구리 라면 (RtA 라면)을 드디어 먹어봅니다

농심 너구리가 3배 더 사나워져서 출시되었습니다!! 외국에서는 너구리가 RTA로 널리(?) 알려져 있지요!? ㅎㅎ 너구리를 거꾸로 놓으면 마치 RtA처럼 보여서 그렇게 유명해진데다가 이번에 기생충의 여파로 짜파게티와 너구리 조합인 짜파구리가 엄청나게 유명세를 치르고 있었죠
언젠간 먹고 말거야!? 라는 생각으로 잔뜩 기대에 부풀었다가 ㅎㅎ 드디어!! 매장에서 구매해서 드디어 먹어 보았습니다!!

1봉지에는 총 5개의 앵그리 너구리가 들어 있구요!! 기존의 너구리보다 3배 사나워진 맛으로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저는 사실 매운 걸 잘 못 먹어요!! 땀을 엄청 흘려서 먹지만 먹는 건 좋아하긴 합니다... 대신 내일 화장실 폭탄을 ㅠㅠ

디테일을 보아하니 다시마도 화가 나 있고!! 보기만해도 땀이 송글송글 맺히는 듯 합니다

3배 사나워진 너구리가 너무 궁금해요 얼마나 매운건지 상상이 안갑니다

제대로 맛을 보기 위해서 조리법에 맞게 만들어 보았습니다 물 500ml에 라면과 스프를 넣고 끓여보았어요!! 그래야 조금 더 정확하게 매운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요 ㅎㅎ
물은 삼다수가 집에 있어서 500ml 그대로 넣으려고 했느나 조금 싱거워질것 같아서 아주 조금 남기고 부워주었습니다!!

농심은 면들이 둥그렇게 잘 나오죠!? 특히 신라면도 그렇구요!! 너구리도 역시 동그란 면에 반토막 난 다시마 그리고 후레이크, 스프가 들어가 있습니다!!

끓는 물에 스프와 후레이크릉 넣어주시고,

너구리 면발도 같이 넣어줍니다!! 이번에는 앵그리너구리 본연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서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고 그대로 먹어볼 예정입니다

꼬들면을 선호하기 때문에 반정도 익은 후에 불을 꺼줍니다!! 그래야 면발이 먹으면서 익어서 탱탱하게 살아있어요!!

너구리 모양의 건더기!? ㅎㅎ 후레이크가 아주 데코를 잘 장식해주네요~!! 너구리 한마리 몰고가세요~~~~🎶

꼬들꼬들한 면을 보고 있는데도 침이 고이네요... 분명 아까 먹었는데 침샘이 폭발합니다!! 역시 라면은 조리법대로 끓여야 제맛인 듯해요 ㅎㅎ 맛은 역시 너구리 본연의 맛이지만 매운 맛이 강렬하게 전해지는 것 같아요!!

국물 한 스푼 마시는데 바로 땀이 나기 시작합니다! 바로 매운 맛이 확 느껴집니다만 충분히 먹을 만한 정도의 매운 맛인 듯합니다. 혀가 얼얼하다가나 그런 정도의 느낌은 아닌듯하네요!!
굳이 강도를 나눠보자면 총 5점 중에 보통 너구리를 기준 1이라고 했을 때 말 그대로 딱 3배 정도 매운 맛이 느껴집니다 뭐랄까!? 신라면 매운 맛이랑 조금 비슷하면서 아주 쪼금 더 매운 맛인 듯합니다!!
그래도 저는 라면을 좋아해서 이정도는 땀을 내고서라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정말 먹어보고 싶었는데 궁금증 해결!! 매운맛을 잘 못드시는 분들도 한 번쯤은 먹어볼법한 맛이네요 ㅎㅎ 앵그리 RTA 너구리!! ㅎㅎ 내일은 진짜 쫄면에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