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D-90,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냉장고를 부탁해)

by DeveloperJKM 2020. 2. 19.

오늘 와이프가 유럽으로 떠났습니다

와이프는 해외를 

떠돌아다니면서 한국의 문화를 알리고

공연을 하는 

멋진 여성이지요

 

그리고 저는

백수인데도 불구하고

90일동안 자취생으로 살게 되었네요

3개월이라는 시간이 길다면 긴 시간이고

짧다면 짧은 시간이지만

그래도 살아야겠기에..

목표를 세워보기로 했답니다

이름하여~~~~!

 

#메인타이틀

#자취생으로살아남기 #프로젝트 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렇게 저의 자취 생활은 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부터 가장 먼저 해야 할 것은

#메인퀘스트 인 #냉장고털기 입니다

 

 

냉동실, 냉장실 내부
냉장고를 부탁해

지금은 밤 열시를 지났고

마침 요즘 다이어트와 운동을 

다시 시작하다보니.....

무언가를 해서 먹기가 부담스럽더랍니다...

라고 말하고선...

 

어제 짜파구리를 먹었네요...ㅎㅎ

짜파구리

오늘은 그래서

집 냉장고를 한 번 샅샅이 뒤져봅니다

냉동실에 있는 #닭가슴살

그리고 과일, 채소칸에 있는 양파와 사과가 있네요!!!

나이쓰~~~~!

 

요즘 #조깅 하루에 삼십분씩 뛰고 있는데 마침 딱이네요!!

 

백수의 초 간단 닭가슴살 샐러드

1. 닭가슴살은 이미 후추와 간이 되어 있어서 간단히 전자렌지로 돌려줍니다

 

2. 사과와 양파를 제맘대로 잘라줍니다

채썰기 엇 비슷한

저희 썰기 실력이 형편없네요....ㅜㅜ

 

사과와 양파 그리고 닭가슴까지 다 썰어서

담아주었습니다~~!!

마침 집에 먹다 남은 발사믹 식초도 있네요~~!!ㅎㅎ 럭키~~!

 

내키는대로 마구마구 부어줍....

너무 부어 버렸네요...

에잇.....ㅠㅠ

닭가슴살 샐러드에 발사믹 식초 투하중

보기엔 보잘것 없지만

그래도 나름 영양식인거 같네요~~!

닭가슴살의 짭조름하면서 

사과와 양파가 잘 어우러져서

퍽퍽한 느낌을 줄여줍니다

 

닭가슴살 샐러드

초 간단하지만 그래도

냉장고 퀘스트는 한 개 완료 했습니다~!

음하하하하하~~!

이제 백수이자 자취생으로 

매일 더 열심히 즐기면서 살아야겠어요

오늘은 여기까지!!

 

닭가슴살 샐러드 야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