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참치와 팔도 양념장을 넣은 매콤 참치 유부초밥 (D-64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by DeveloperJKM 2020. 3. 16.

참치와 팔도 양념장을 넣은 매콤 참치 유부초밥 (D-64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오늘도 역시 유부초밥입니다!!

마지막 남은 유부초밥도 유통기한이 지나기 전에

먹어서 없애야겠죠??

마침 저번에 냉장고 확인하다 발견한

팔도 양념장이랑 야채참치가 있었어요

그래서 평범한 유부초밥은 심심하니까

같이 넣어봤습니다





이 조합은 뭘 해도 성공하는 조합이니까요 ㅎㅎ

한성기업에서 만든

새콤달콤 간편한 유부초밥 박사입니다

역시 박사님 포스가 대단하죠??



저번에 2인분을 먹고

남을 2인분이 있었어요^^


그안에 들어가 있는 

유부 초밥 박사 소스와

유부 초밥 박사 조미 볶음입니다


마찬가지로 유부피는 물을 버려서 짜서 놔둡니다 

물은 혹시 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다 버리지 마시고 조금 남겨두세요

혹 비비다 퍽퍽해지면 간도 맞출 겸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합니다


일단 참치도 기름을 제거해서 넣어주시구

밥은 냉동에서 꺼내가지구 해동하고 있어서 잠시후에

유부초밥 소스와 조미볶음 

팔도 양념장을 모두 한 번에 넣어주세요


그리고 그 위에 밥을 얹어서 마구마구

비벼줍니다~~!

근데 막상 이렇게 하구나서 보니까

유부초밥 말고 비벼서 비빔밥으로 먹어도

한끼 뚝닥 할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비주얼도 그렇구..

밥을 먹었는데 왜 또 배가...


아... 보기만해도 침이 꿀꺽!!!!

매콤해 보이시나요??

참치가 야채참지 말고 그냥 기본 참치였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그렇지만 아쉬우니 패쓰!!

팔도 양념장은 어딜가나 실패하지 않습니다

기대를 져버리는 일이 없지용 ㅎㅎ


그렇게 쪼물쪼물 해서 하나하나 

보기좋게 유부피에 넣어주면!!!

바로 짜쟌~~~~!!

넵 역시나 초간단이죠??


아!? 그런데 장갑으로 쪼물쪼물하고 넣구 하니까

빨갛게 묻더라구요~~!

다음부터는 수저를 잘 이용해서 넣도록 해야겠어요


유부초밥은 이제 뭐 눈감고도....;;;

일단 매콤한 맛은 유부피가 잡아주고

참치의 담백한 맛까지 가미되어서

보기는 짜고 매워 보이지만 

절때!!! 그렇지 않았다는 점!!!

그리고 저것이 이 인분이라는 점!!




개인적으로 자취할 때 참 유용한 반찬이 있는거 같아요

김, 참치, 계란, 김치, 스팸

이렇게만 있어도 만들어 먹을 수 있는게 

정말 무궁무진 하답니다~~!!

유부초밥도 요즘에는 너무 간편하게 잘 나오다보니

세삼 편해짐을 느끼네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유부초밥

오늘도 이렇게 냉장고 비우기 클리어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