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평촌역 이마트 평촌점에서 장을 보았습니다

by DeveloperJKM 2020. 3. 27.

평촌역 이마트 평촌점에서 장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요리를 해서 먹지 못했습니다만....

평촌역에 있는 이마트 평촌점에서 큰 맘 먹구 장을 보았습니다~~

마침..... 세탁기 세제가 다 떨어진거에요... 섬유유연제는 이미 그 전부터 바닥이 나고... 간장도 몇 주 전에 마무리가 되다보니... 집에 먹을만 한 재료가 거의 없어진 느낌이랄까요?? 아무리 냉장고를 비우고 있다지만... 그래도 장을 한 번 크게 보구 거기에 맞춰서 살아야겠다는 마음에!!! 평촌 이마트를 가서 장을 보았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이렇게 거금을 주고 장을 보았네요~~!


하지만 덕분에!!! 이제 조금 더 자신감을 가지고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이지만!!! 제품들 특히!! 제가 좋아라 하는 음식들을 제대로 리뷰 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긴 것 같아요 ㅎㅎㅎ 이제는 조금 더 전문적??응?? ㅎㅎㅎ 취미생활이지만 요리도 좋구 이런 음식들 리뷰도 좋구 다 좋은 것 같아요~~! 이렇게 글 쓰는게 이제는 하루라도 안하면 뭔가 안한 느낌이라 ㅎ습관이 이렇게나 무섭네요!!!

총 30만원 정도의 예산이 지출 되었습니다~!

중복되는 것도 많은 듯 하지만!! 제가 가장 먼저 가서 사야할 것은 세탁기 세제였으니 다우니 1+1행사중이었어서 그중에 향이 좋은 것을 골랐구요~! Persil(퍼실)이라는 액체 세제 드럼용으로 구매 했습니다~! 그리고 조리용과 요리용으로 나누어서 ㅎㅎㅎ 


유제품은 우유랑 두유! 계란은 저번에 사 둔 것이 있어서 패쓰~~!!

고기류는 스테이크용 소고기, 장조림용이자 카레용으로 사용할 홍두깨살, 차돌박이랑 돼지고기 삼겹살과 베이컨

채소류는 깐대파와 무순, 로즈마리, 오이, 파프리카 

통조림은 스팸 3+1 입니다 ㅎㅎ 스팸요리를 마스터 해 볼거에요. 그리고 참치 입니다

야채류는 청포도와 아보카도?

냉동식품은 만두(만두는 역시 고향 만두죠), 오뚜기 불고기 피자, 김말이튀김, 떡볶이, 떡볶이 떡, 비엔나 소시지

그리고 라면은 짜파게티와 RTA(너구리), 진짜 쫄면 그리고 스파게티면!!!

그외에는 조미료로 진간장, 국간장, 비네거 식초, 식용유, 올리브 오일

그리고 김과 고체 카레를 구매 했습니다!!!


아침에 간단히 먹을 생각으로 샌드위치 식빵과 카야쨈,시리얼을 구매했구요

몇 개 간단히 먹을 과자류를 구매했습니다


역시 이마트를 가면 빠질수 업는 주류 ㅎㅎㅎ 맥주와 와인을 구매했어요

이마트는 역시 천국인 듯 해요 ㅎㅎ없는게 없답니다~~!

자리가 모자라서 ㅎㅎ 바닥에 내려놓구 찍었네요

입맛대로 먹어보고 요리도 해보고 조리도 해보고 솔직하게 후기도 남겨보고 레시피도 만들어서 공유해볼 생각입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대형 마트도 사람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만... 덕분에 잽싸게 장을 보고 오긴했네요...

얼른 경제가 활발해지길 바라는 마음 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