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정신 연령 테스트를 해 보았습니다. 색즉시공 뜻은 뭘까?

by DeveloperJKM 2020. 3. 3.

정신며칠 전부터 

정신연령 테스트가 연일

급상승 검색어 챠트 1위에서 내려오질 않네요

 

 

그래서 호기심에 또 해봐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이라 ㅎㅎ

한번 해봅니다

 

http://mentalagetest.kr/

 

정신연령 테스트

정신연령 테스트 유의사항 검사 시작 전 실제 나이를 입력해 주세요. 이 테스트는 지능지수와 무관합니다. 본 테스트 문답에 열심히 응해주시길 바랍니다. 접속량 처리 문제 해결되었습니다. 현재 에러 없이 테스트 가능합니다. 다른 테스트를 하시려면 다음을 클릭하세요. 다중지능 검사 EQ 테스트 peterp4rk@gmail.com copyright© 2013

mentalagetest.kr

처음에 들어가보니 나이를 입력하라고 나오네요

제 나이가...???

헛헛~~!다음~~~!!

문항은 총 32개의 질문이 이어지네요

그중에 색즉시공이라는 뜻을 알고있다

라는 질문이 있는데

이것이 영화 색즉시공을 얘기 하는 것인지

ㅎㅎㅎㅎㅎ

 

'색즉시공'이란 이 세상 형태가 있는 것은

모두 인연으로 만들어지며

그 본질은 허무한 존재라는 뜻이지요

 

모든 질문에 답을 마치고

두둥~~~~~!

44살....이라...

정신연령이... 나이보다 높네요

좋은건가??

 

흐음... 그래도 잠시 반짝 저를 생각해 보고

돌아보는 시간이 되었네요 ㅎㅎ

정신연령 외에도

다중지능 검사

EQ 검사도 할수 있는것 같아요

틈날때 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