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JTBC 이태원 클라쓰 10화

by DeveloperJKM 2020. 2. 29.

오늘도 어김없이
이태원 클라쓰 본방 사수 중입니다
처음에는 아무 생각 없이 보게 된 것이
이제는 시간을 지켜가면서
시청하게 되는 걸 보아하니
어느새 이태원 클라쓰 라는 드라마에
빠져 버린듯 하네요

인생 캐릭터를 쓰고 있다는
박서준(박새로이 역)님과

마녀를 통해 열연을 펼치신
김다미(조이서 역)님

그리고 삼각 관계!?인
권나라(오수아 역) 님

여자를 저렇게 때리다니!!!
악역을 너무 잘 소화 하시는 안보현 배우

(왜 저는 장근원 역이
조커같은 느낌이 드는걸까요???)

그리고 그 외에도 다들 열연 하시는 모습과
매력에 푹 빠진 듯 하네요.
장가의 회장님이신 유재명 배우님과
장가 전무이자 박새로이를 도와주는
김혜윤 배우님도
너무 소름끼치게 연기 잘하시는 거 아닌가요!?
클라쓰가 지대루네요!!!

이태원 클라쓰는 웹툰을 기반으로
만든 드라마이다 보니
스토리가 너무 탄탄한 듯 합니다
장사와 마케팅!!
그리고 얽히고 설킨 인연들,
단밤이라는 포차를
이끌어 나가는 모습들 사이에서
새삼 삶이라는 것을 이야기 하는 스토리가
진부하지 않아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jtbc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세요

Jtbc 이태원 클라쓰

저는 아마도 종방 때까지
정주행 할 듯 합니다!!
저도 참고로 밤톨머리 좋아하는데
이제 다시하면
따라하는 게 되겠죠!?
이태원 클라쓰 정주행!!! 고고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