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으로 살아남기

안양 평촌 호계동 갈산동 최영미 자매기임밥 신기중 앞 김밥 맛집

by DeveloperJKM 2020. 4. 17.

안양 평촌 호계동 갈산동 최영미 자매기임밥 신기중 앞 김밥 맛집 



최영미 자매기임밥 이라는 김밥 전문 매장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있는데 이미 동네에서는 이름이 나있는 김밥집인 것 같아요. 예전에 장모님께서 날치알 김밥을 사다주셔서 먹어봤는데 진짜!!! 상상 초월할 정도로 맛있었다는 거죠!!!!

가정집에서 정성껏 만든 김밥이라고 하는데 제 생각에는 집에서 싸서 먹어도 이런 맛은 내기 힘들 것 같습니다!! 진짜 안양에 사시면 한 번 들러서 드셔보시면!!! 제가 취미로 하는 블로그이고... 제 돈주고 제가 하는 후기이지만!! 이런 집은 정말 대박 나셔야해요!!! 


한번 벼르고 벼르다 이번에는 소고기 김밥과 새우튀김 김밥을 주문해서 가져왔습니다!!! 상호명이 최영미 자매기임밥이에요. 궁금해서 녹색창에 자매김밥이라고 검색해봤더니 최영미 자매기임밥집이 나옵니다. 이름부터 특이하니 뭔가 차별화 되어 있는 느낌입니다!! 김밥 전문점이라고는 하지만 김밥 종류가 엄첨 많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날치알과 제육쌈 김밥을 추천합니다!! 그렇지만.... 여기서는 먹고싶은 것 먹어도 맛은 보장이에요!!!


로고도 아주 신박해요 ㅎㅎㅎ 이니셜은 넣은 그림이 마치 눈과 코, 귀 처럼 보여요!! 저만 그런가요?? ㅎㅎ 아니.. 무슨 김밥집이 이렇게 아기자기 센스가 넘치죠?? 정말 배워야겠습니다!!! 이것도 마켓팅이자나요??



소고기 김밥입니다!! 그냥 보기 아쉬워서 영상으로 한번 올려봅니다!!! 속이 소고기로 꽉 차있어요~~! 어린시절... 돈 없던시절에... 소고기김밥에 마요네즈가 없는게 그렇게 아쉬워서.. 김밥x국 가서 소고기 김밥 시키고 안에 마요네즈 넣어달라고 부탁하던 시절이 떠오르네요...

바로 이어서 새우튀김 김밥입니다!!


아니... 솔직히 그냥 평범하고 어디서나 볼 수 있어보이는 비주얼의 김밥인데 이렇게나 맛있을 수가 있는 겁니까??

이거는 좀 배우고 싶네요.. 요즘 요리 욕심이 생기다보니 이런 맛집에 가면 레시피를 좀 얻어오고 싶은 욕심이....

아.. 그리고 개인의 취향이니... 저는 소고기 김밥에 마요네스와 깻잎이 들어가면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살짝 아쉽지만!! 그래도 속이 꽉차있는 비주얼로 만족하고 집에서 마요네스와 깻잎을 첨가해서 먹었어요 ㅎㅎ 

새우튀김은 뭐... 할 말 다 했죠!!! 

속이 꽉 찬 김밥~~~!! 99.9~~~ 사랑도 99.9~~~! 으잉?? ㅋㅋㅋ 요즘 트롯이 인기라 ㅎㅎㅎ 속이 꽉 차고 맛도 꽉 찬!!! 

최영미 자매기임밥입니다!!! 혹시 안양 들르시면 한번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