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미를 장식할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 최종회 자탄풍(자전거 탄 풍경)

by DeveloperJKM 2020. 3. 6.

대미를 장식할 jtbc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3 최종회 

자탄풍(자전거 탄 풍경), 자자(ZAZA)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




금요일 저녁입니다
오늘은 jtbc에서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를 하는 날이에요
본방사수를 위해서 일찍 TV를 틀었습니다

마친 투유 프로젝트 슈가맨3를 하는군요
슈가맨도 좋아하니까 쭈욱~~ 보면 될거 같아요

오늘이 슈가맨 3 최종회라고 합니다 ㅜㅜ
슈가맨 프로 다들 너무 잘 아시죠??

유재석, 유희열  (TWO 유)  투유프로젝트
옛날의 명곡과 시대를 앞선 스타들 재발굴 하는 프로젝트죠

'서칭 포 슈가맨' 이라는 영화를 모티브로
좋은 아티스트를 재발굴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저번주에 제가 어린 시절에 많이 들었던 'feeling'을 부른 가수
김사랑 씨가 나왔었죠
저는 김사랑 씨의 ' Keep the groove'라는 노래를 정말 무한 반복하고 들었습니다
오늘도 런닝하면서 무한 반복하고
일하면서도 틀어노쿠 넘나좋은것

김사랑 keep the groove





양준일님도 여기 나와서 그 이후 엄청난 이슈를 몰고 왔었죠
오늘은 최종회니만큼 쌍100불 도전 특집을 꾸며집니다
먼저 유희열 팀부터 슈가맨을 찾았는데요
너무나도 유명한 팀이네요

100불을 넘어서 MC들도 너무 잘 알기에

105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포크송 하면 너무나 잘 알려진 

자.탄.풍(자전거 탄 풍경)의 노래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이라는 노래가 나왔습니다

모를리가 없는 노래 아닌가요??

저도 이제 나이를.....헉...;;;


'너에게 난 나에게 넌'은
영화 '클래식 OST'로도 유명해졌죠??
이 장면을 잊을수가 없습니다~~!
마치 '소나기'를 연상시키면서
한편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들어냈었죠


마빡이 노래로 알려진
<보물> 이라는 노래도
자.탄.풍이 작사, 작곡 했다고 하네요??
이야~~! 정말 명곡들이네요!!
최종회니만큼 정말로 엄청난 포크계 거물급
가수를 모셨네요 ㅎㅎ


그렇다면 유재석 팀의 추억을 
소환할 가수는 누구일까요??
궁금궁금...????

유재석 팀은 시즌3동안 단 한번도 100불을 성공한적이
없다고 합니다

유재석 팀이 찾은 가수는 
1990년 댄스가수인것 같은데요

현재 여기 저기서 불이 엄청 켜지고 있습니다

남자2명과 여자 1명의 그룹이라는 의혹이 커지면서

한 시대를 풍미했었던 가수라고 합니다


감이 잘 안오는데요
가수'쿨'은 아니라고 하고.....
'저 이번에 내려요'가 힌트라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쌍 100불 특집의 마지막을 

장식할 가수!!!

설마설마 했던 그 주인공은



바로
노래 듣자마자 소름끼치네요
자자였습니다~~!!!
이건 100불이 아닐수가 없네요

제가 초등학교때 나왔던 노래였던거 같은데요

버스안에서 오늘 들을 줄이야

진짜가 나타났습니다!!!!

감격이 아니라 거의 소름 수준입니다

엉덩이가 막 들썩들썩 하네요 ㅎㅎㅎ


1996년 노래방 끝판왕!!!

자자!! 

옛날 춤추던 댄서들까지 소환했네요 ㅎ

저는 계속해서 
슈가맨3 최종회니만큼
끝까지 지켜보겠습니다.
마지막이라니 너무 아쉬워요.ㅜㅜ





댓글